본문 바로가기

뉴스연결

Google, Pixel XL 고속 충전 버그를 수정할 예정

Google, Pixel XL 고속 충전 버그를 수정할 예정 사진

https://www.cnet.com/news/google-will-fix-the-pixel-xl-fast-charging-bug-after-all/


 Android 유저들이 Google의 최신 Android Pie를 시험해보고 싶어하는 반면에, 일부 Pixel, Pixel XL 사용자들은 새 OS가 그들의 폰의 고속 충전 기능을 죽였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.


 그러나 Pixel 소유자가 Google에 이 문제를 제기하자 회사는 이 버그를 “실행 불가능”이라 생각했으며 “수정하지 않을 것”이라고 말했습니다. 이제 Google은 이 문제에 대해 되돌아보고 해결책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


 Google 대변인은 CNET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.


 “우리는 Android 9 Pie로 업그레이드 이후 PD가 아닌 USB-C 충전기가 2016 Pixel, Pixel XL을 더 이상 고속 충전하지 않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. 박스에 포함된 18W 급속 충전기는 PD 충전기이며 이러한 동작을 보이지 않습니다. 우리는 PD가 아닌 USB-C 충전기에 대한 해결책을 확인하고 있으며 몇 주내로 이를 발표할 예정입니다.”


 이것은 Google의 “실행 불가능” 진단보다 훨씬 희망적입니다. Google은 이슈 트래커 페이지를 변경하고 “수정하지 않을 것” 상태를 제거했습니다.